[ Original Message ]
1) 9/1주문한 3단협탁이2단으로잘못배송옴 그래도배송비받아감
2) 2단을3단으로 교환해달라했음
3) 배송늦어죄송하다는 사과는커녕 겨우(오늘10/2)연락되어 가져왔는데 사람없어 그냥가져갔다고 다음주에연락준다고함
4) 그럼 박스포장도안된 비닐포장지한겹 입힌 협탁이 이리저리치인후 흠집투성이인채 협탁을 배송받으면
다시교환해야하나여,반품해야하나여 물으니
알아서하시라는 무책임한답변 들음
40.000윈도안되는협탁을 그것도 잘못배송한협탁을
처음에 배송비 준것도모잘라
교환시 18.000원
반품시 24.000원 배송비지불해야 업무처리된다는
배보다 배꼽이더큰 논리를 주장하는 그지가튼경우가 채움가구임?
5) 먼저 실수하고 손해는 안보겠다는심보는 어떤경우임?
안녕하세요 채움가구입니다
고객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하루 전날 해피콜 시 시간약속을 하시고 방문하셨으며,
방문시에 지속적 부재로 인하여 교환이 이루어 지지않아 다시 상품이 반송된 경우
고객님 취책으로 재 교환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또한, 반품시 수거 완료 후 처음 납부 해주셨던 배송비는 환불해 드립니다
오배송,하자,파손등의 사유로 반품 또는 교환 진행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무상 진행으로 어렵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